반응형
인피니트 플라이트[Infinite Flight Simulation Game]
새로운 도전의 꿈을 꾸기 시작했습니다. 인피니트 프라이트 항공기 시뮬레이션에 도전을 합니다.
이제 시작이라 당장 실제 영상을 공개 할 수는 없지만 최대한 준비되는대로 유튜브에서 공개를 할 예정입니다.
나의 개인 유튜브 채널입니다.
나령 윤기도
항상 새로운 도전으로 오늘의 최선을 다하는 사람이 되자.
www.youtube.com
아직은 많이 허접합니다. 하지만 멀지 않아 세계 최고의 채널로 만들어 나갈 예정입니다.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수 많은 항공기 기종들을 가지고 비행 시뮬레이션을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잉 747 종합 제원입니다.
보잉 747-100 | 보잉 747-200B | 보잉 747-SP | 보잉 747-300 | 보잉 747-400 | 747-400ER | 보잉 747-8i | ||
승무원 | 3 | 2 | ||||||
첫 비행일 | 1969년 2월 9일 | 1970년 10월 11일 | 1975년 7월 4일 | 1982년 10월 5일 | 1988년 4월 29일 | 2002년 7월 31일 | 2011년 3월 20일 | |
최대좌석수[2] | 480 / 528(747-100SR) | 375 | 565 / 580(747-300SR, -400D) | 605 | ||||
길이 | 231피트 10인치 (70.6m) | 184피트 9인치 (56.31m) | 231피트 10인치 (70.6m) | 250피트 8인치 (76.4m) | ||||
날개폭 | 195피트 8인치 (59.6m) | 211피트 5인치 (64.4m) | 224피트 7인치 (68.5m) | |||||
날개면적 | 5,500 평방피트 (510.95 평방미터) | 5,650 평방피트 (525 평방미터) | 5,963 평방피트 (554 평방미터) |
|||||
높이 | 63피트 5인치 (19.3m) | 65피트 10인치 (20.06m) | 63피트 5인치 (19.3m) | 63피트 8인치 (19.4m) | 63피트 6인치 (19.4m) | |||
최대이륙중량 | 735,000 파운드 333,390kg |
833,000 파운드 377,842kg |
670,000 파운드 304,000kg |
833,000 파운드 377,842kg |
875,000 파운드 396,890kg |
910,000 파운드 412,775kg |
987,000 파운드 447,696kg |
|
순항속력 | 마하 0.84 893Km/h, 481노트 |
마하 0.89 990Km/h, 535노트 |
마하 0.84 893Km/h, 482노트 |
마하 0.85 913Km/h, 493노트 |
마하 0.855 918Km/h, 496노트 |
|||
최고속력 | 마하 0.89 955Km/h, 516노트 |
마하 0.92 1,095Km/h, 591노트 |
마하 0.89 955Km/h, 516노트 |
마하 0.91 988Km/h, 533노트 |
||||
항속거리[3] | 9,800Km | 12,690Km | 12,320Km | 12,400Km | 13,450Km | 14,200Km | 15,000Km | |
연료탑재량 | 183,380리터 | 199,158리터 | 190,633리터 | 199,158리터 | 216,840리터 | 241,140리터 | 243,120리터 | |
엔진모델 | PW JT9D-7A GE CF6-45A2[4] RR RB211-524B2 |
PW JT9D-7R4G2 GE CF6-50E2 RR RB211-524D4 |
PW JT9D-7R4W RR RB211-524C2 |
PW JT9D-7R4G2 GE CF6-80C2B1 RR RB211-524D4 |
PW 4056/4062 GE CF6-80C2B1F RR RB211-524G/H |
GE CF6-80C2B5F | GEnX-2B67 |
반응형
'nugunablog > 누구나 쉬어가는 공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로운 도전의 꿈을 쫒고있는 남자 (1) | 2023.01.22 |
---|---|
누구나블로그 'nugunablog'을 시작하자! (1) | 2023.01.15 |
포항의 딸 학생 가수 전유진 (2) | 2023.01.15 |
과속단속 기준 (1) | 2023.01.13 |
환영합니다! (0) | 2023.01.1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