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gunablog/누구나 쉬어가는 공간

비행기 시뮬레이션 게임 - 1

nuguna 2023. 1. 14.
반응형

인피니트 플라이트[Infinite Flight Simulation Game]

새로운 도전의 꿈을 꾸기 시작했습니다. 인피니트 프라이트 항공기 시뮬레이션에 도전을 합니다.

이제 시작이라 당장 실제 영상을 공개 할 수는 없지만 최대한 준비되는대로 유튜브에서 공개를 할 예정입니다.

 

나의 개인 유튜브 채널입니다.

 

나령 윤기도

항상 새로운 도전으로 오늘의 최선을 다하는 사람이 되자.

www.youtube.com

아직은 많이 허접합니다. 하지만 멀지 않아 세계 최고의 채널로 만들어 나갈 예정입니다.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수 많은 항공기 기종들을 가지고 비행 시뮬레이션을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잉 747 종합 제원입니다.

보잉 747-100 보잉 747-200B 보잉 747-SP 보잉 747-300 보잉 747-400 747-400ER 보잉 747-8i
승무원 3 2
첫 비행일 1969년 2월 9일 1970년 10월 11일 1975년 7월 4일 1982년 10월 5일 1988년 4월 29일 2002년 7월 31일 2011년 3월 20일
최대좌석수[2] 480 / 528(747-100SR) 375 565 / 580(747-300SR, -400D) 605
길이 231피트 10인치 (70.6m) 184피트 9인치 (56.31m) 231피트 10인치 (70.6m) 250피트 8인치 (76.4m)
날개폭 195피트 8인치 (59.6m) 211피트 5인치 (64.4m) 224피트 7인치 (68.5m)
날개면적 5,500 평방피트 (510.95 평방미터) 5,650 평방피트 (525 평방미터) 5,963 평방피트
(554 평방미터)
높이 63피트 5인치 (19.3m) 65피트 10인치 (20.06m) 63피트 5인치 (19.3m) 63피트 8인치 (19.4m) 63피트 6인치 (19.4m)
최대이륙중량 735,000 파운드
333,390kg
833,000 파운드
377,842kg
670,000 파운드
304,000kg
833,000 파운드
377,842kg
875,000 파운드
396,890kg
910,000 파운드
412,775kg
987,000 파운드
447,696kg
순항속력 마하 0.84
893Km/h, 481노트
마하 0.89
990Km/h, 535노트
마하 0.84
893Km/h, 482노트
마하 0.85
913Km/h, 493노트
마하 0.855
918Km/h, 496노트
최고속력 마하 0.89
955Km/h, 516노트
마하 0.92
1,095Km/h, 591노트
마하 0.89
955Km/h, 516노트
마하 0.91
988Km/h, 533노트
항속거리[3] 9,800Km 12,690Km 12,320Km 12,400Km 13,450Km 14,200Km 15,000Km
연료탑재량 183,380리터 199,158리터 190,633리터 199,158리터 216,840리터 241,140리터 243,120리터
엔진모델 PW JT9D-7A
GE CF6-45A2[4]
RR RB211-524B2
PW JT9D-7R4G2
GE CF6-50E2
RR RB211-524D4
PW JT9D-7R4W
RR RB211-524C2
PW JT9D-7R4G2
GE CF6-80C2B1
RR RB211-524D4
PW 4056/4062
GE CF6-80C2B1F
RR RB211-524G/H
GE CF6-80C2B5F GEnX-2B67

 

반응형

댓글